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제2교사 창의융합형 교육시설 인테리어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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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제2교사 창의융합형 교육시설 인테리어 공사
나. 사업내용: 제안요청서 참고
다. 사업기간: 착공일로부터 약 4주간
※ 현재 진행중인 제2교사 타 공사에 맞춰 기간 내에 마무리되어야 하므로 철저한 공정계획 필요
2.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3. 주요일정(안)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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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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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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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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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9. 4(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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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교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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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 등록기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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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9. 10(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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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제출(우편제출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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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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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9. 중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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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평가위원회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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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순위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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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9. 중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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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교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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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대상자 기술∙가격 협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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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9. 중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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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별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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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 선정 및 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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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9. 중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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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별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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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일정 및 장소는 본교 사정에 의해 변경 될 수 있음.
4. 입찰 참가자격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아래의 자격사항을 모두 갖추어야 함.)
가. 관련법령에 의하여 해당 업종에 대하여 적법한 등록이 되어 있는 업체
-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 또는 건축공사업 면허를 보유한 업체
나. 2024년 기준 국내신용평가 기관에서 평가한 신용평가등급 ‘B’ 이상인 업체
다. 공고일 기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본사 소재지가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인 법인사업체
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교육연구시설 [초,중,고 대학(교), 대학병원] 및 공공기관 단일 건 1억원 이상의 유사실적(인테리어 또는 리모델링)을 보유한 업체
마.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또는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의한 부정당업자가 아닌 업체
바. 관련서류를 제출한 업체
5. 입찰서류 제출 및 접수(방문 제출)
가. 입찰참가 등록기한 : 2024. 9. 10.(화) 오전 11:00
※ 평일 17시 이후, 토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나. 입찰사이트(www.ebiz4u.co.kr) 등록기한 : 2024. 9. 10(화) 오후 15:00시까지 견적금액 입력
다. 제출방법 :
1) 접수장소 직접 방문 후 제출(우편제출 불가)
2) 견적금액을 등록기한 내 전자입찰 사이트(www.ebiz4u.co.kr)에 입력
라. 접수장소 : 서울시 동대문구 이문로 107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행정팀(사이버관 616호)
마.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본교양식)
2)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 등기사항증명서 각 1부
3)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본교양식) 각 1부
4)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 보험가입금액: 사업금액(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
· 피보험자 : 204-82-06960,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 약관출력 및 제출
5) 참가자격 증빙서류
① 실내건축공사업 또는 건축공사업 등록증 및 등록수첩 사본 ② 결산재무제표, ③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④ 시공실적 확인서, ⑤ 신용평가등급확인서
※ 제출서류는 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 발행본으로 제출
※ 제출서류 중 사본은 반드시 “원본과 같음”(또는 원본대조필) 명기 후 사용인감 날인 후 제출
6) 제안서 7부(제안서 파일이 들어간 USB 메모리 1개 포함).
※ 제안요청서에서 요청한 순서에 따라 작성
7) 위임장(본교양식), 재직증명서 또는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각 1부
※ 대리인 제출 시
8)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1부
9)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바. 상기 일정은 학교 측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음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에 의거 협상에 의한 계약 방식
나. 제안서 평가(기술능력평가 80%+입찰가격평가 20%) 후 협상적격자 선정
※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이상인 자
다. 협상적격자 중 고득점자 순 기술·가격협상 실시
라. 기타사항은 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538호 2020. 12. 28.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함
7.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
나.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다. 담합, 경쟁참가 방해, 부정행위, 금품 수수 및 담당 실무자의 업무를 방해한 자
라. 제안서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8.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우리 대학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심사 및 세부사항은 공개하지 않음
다. 본 입찰참가와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라. 입찰 과정 및 이행 과정에서 취득한 각종 정보를 본교의 사전 승인 없이 제3자에게 누설하여서는 안 됨
마. 저작권, 상표권 침해 등으로 발생한 모든 민·형사상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바. 본 입찰공고는 우리 대학 사정에 따라 그 내용이 변경될 수 있음
(문의처)
관련 : 기획처 행정팀 최문희(☎ 02-2173-3420, E-mail : stickman@cufs.ac.kr)
관련 : 기획처 기획팀 엄종섭(☎ 02-2173-2392, E-mail : eoms01@cufs.ac.kr)
위와 같이 공고함
2024년 9월 4일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