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고명 :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개교 20주년 기념 만찬] 출장뷔페 용역업체 선정
나. 용역범위
1) 대상 : 초청 내·외빈 250명
2) 일정 : 2024년 9월 27일(금) 석식
3) 장소 : 한국외국어대학교 오바마홀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이문로 107)
다. 예산 총액 : 45,000,000 원 (부가세 포함)
라. 계약 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24년 9월 27일
※ 당사 사정에 따라 입찰/계약의 일정이 변경되거나 취소될 수 있음
2. 입찰 방법 및 조건
가. 입찰 방법 : 제안서 평가
나. 계약 조건(주요 내용)
1) 만찬 운영 관련 모든 비품/설비(식탁, 식탁보, 의자, 식기 도구 등)은 용역업체에서 제공
2) 만찬 장소와 시설에 대해 충분한 협의와 시행
다. 지불 방법 : 용역 수행 후 세금계산서 발행 및 정산
3. 입찰 일정
가. 입찰 공고 : 2024. 07. 22. ~ 2024. 08. 02.
나. 제안서 및 견적서 제출
: 2024. 08. 02.(금) 24:00까지 (이메일 제출 : chongmu@cufs.ac.kr)
다. 심사 : 2024. 08.
라. 결과 안내 : 이메일로 결과 통보
4. 참가 자격
가. 관련 법령의 의거, 자격 요건을 갖춘 업체
나. 식품위생법 등 관련 법률에 의거, 영업에 필요한 허가 또는 신고를 마친 업체
다. 공고일 기준 당사와 거래 제한이 없는 업체
5. 선정 기준
가. 제안서 평가에 의한 최고점 점수업체를 대상으로 계약 조건 등
(메뉴 구성, 소요 금액, 인력, 장비, 인지도 등)
나. 2개 사 이상 유효 입찰 시행
다. 입찰 시 유효한 낙찰자가 없거나 계약을 체결하지 못할 경우 차순위 자와 협상 또는 입찰 변경(재 공고, 취소공고, 조건 변경 등 포함)이 가능함
라. 적합한 업체가 없을 경우 진행하지 않음
6. 제안서 및 견적서 제출
가. 기한 : 2024. 08. 02.(금) 24:00까지
나. 형식 : 자유 형식 (메뉴 구성, 소요 금액, 인력, 장비, 인지도, 기타 제안할 수 있는 사항 등)
다. 제출처 :이메일 제출 : chongmu@cufs.ac.kr
7. 유의사항
가. 본 입찰 참가 시 계약 조건 및 입찰 자격 등을 충분히 확인 후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입찰 후 관련 정보 미확인으로 인한 문제 발생 시 이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 참여 업체에 대해 필요시 실적증명서 등 기타 관련 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 제출 서류에 하자가 있을 경우 낙찰자 선정 후라도 무효 처리합니다.
라. 제안서 내용이 타인의 지적재산권, 특허권 침해 등으로 분쟁이 발생한 경우 제안자가 모든 법적 책임을 집니다.
마. 제안 평가 시 평가위원회 결정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 내용은 비공개로 합니다.
바. 낙찰 및 계약 후라도 서류의 결격이나 부정한 방법으로 낙찰된 경우 낙찰 및 계약은 취소됩니다.
사. 정당한 이유 없이 심사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한 자, 관련 서류를 위조 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 또는 이행하지 아니한 자는 입찰을 중단 또는 제한할 수 있습니다.
8. 문의사항
: 용역 및 입찰 문의 : 02-2173-3420 (행정팀)
9. 제안서 심사기준 배점표
구분 및 점수
|
배점
|
내용
|
운영 능력
|
20
|
인력, 장비, 서비스, 충실도
|
인지도
|
20
|
경력, 신뢰도 등
|
메뉴 구성
|
20
|
품질, 다양성, 적합성 등
|
금액
|
20
|
가격 대비 품질/서비스, 예산 효율성
|
기타 제안할 수 있는 사항
|
20
|
부가 서비스, 차별성
|
총점
|
100
|
|